[IT대기업][페이코] RM (리스크 및 민원 관리) 채용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국내 IT 기업 |
업무내용 / 자격요건 |
[담당업무] - Fraud Risk 관련 고객 대응 전략 수립 - 카드사/고객 민원 대응 - 가맹점 리스크 관리 [자격요건] -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 리스크 관리 경력 2년 이상 - 동종업계(PG사) RM 담당자, 카드사 Fraud 담당자, 카드사 소비자보호센타 담당자 우대 [전형절차] 서류전형 > T인터뷰(Tech) > C인터뷰(Career) > 최종합격 [제출서류] 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 포함) [직무분야] RM (리스크 및 민원 관리) [경력년수] 2년이상 [기본연봉] 협의 [참고사항] 진행시 반드시 NHN 계열사포함 지원경력, 지원했다면 어느단계까지 진행했는지 확인바랍니다. 경우에 따라 추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[지원방법] kz@cnscout.co.kr 로 이력서를 보내 주시면 검토 후 헤드헌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 |
기타사항 |
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협의 근무지:판교 |
담당자 |
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 연락처: 010-7443-7897 / 이메일: kz@cnscout.co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