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IT대기업][페이코] RM (리스크 및 민원 관리) 채용  (지원마감)
회사소개 국내 IT 기업
업무내용 / 자격요건 [담당업무]
- Fraud Risk 관련 고객 대응 전략 수립
- 카드사/고객 민원 대응
- 가맹점 리스크 관리

[자격요건]
- 신용카드 또는 휴대폰 결제 리스크 관리 경력 2년 이상
- 동종업계(PG사) RM 담당자, 카드사 Fraud 담당자, 카드사 소비자보호센타 담당자 우대 

[전형절차]
서류전형 > T인터뷰(Tech) > C인터뷰(Career) > 최종합격

[제출서류]
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 포함)

[직무분야]
RM (리스크 및 민원 관리)

[경력년수]
2년이상

[기본연봉]
협의

[참고사항]
진행시 반드시 NHN 계열사포함 지원경력, 지원했다면 어느단계까지 진행했는지 확인바랍니다. 경우에 따라 추천이 불가할 수 있습니다

[지원방법]
kz@cnscout.co.kr 로 이력서를 보내 주시면 검토 후 헤드헌팅을 진행하여 드리겠습니다.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직급/직책:협의
근무지:판교
담당자 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
연락처: 010-7443-7897 /
이메일: kz@cnscou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