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For Candidates
  • 채용정보 전체검색

채용정보 전체검색

대기업 홈쇼핑(T커머스) 고객센터 기획/ 운영 채용 건  (지원마감)
회사소개 대기업 홈쇼핑 플랫폼 업계 1위
업무내용 / 자격요건 [담당업무]
○ 수행업무 : 고객센터 기획/ 운영, 상담 대체 플랫폼 기획/운영 
    - 고객센터 계약/ 평가/ 인력 운영/ 평가 기획 관리
    - 고객상담 효율화 달성을 위한 시스템 개선 요구사항 도출
    - ARS 자동주문, 상담사 연결 ARS 서비스 기획 
    - ARS 콜 통계 구축, 상담 톡 등 Tech 기반 상담 대체 플랫폼/ 프로세스
      구축 및 운영 관리 

[자격요건]
○ 학력 : 정규 4년제 대학 졸업자 또는 동등 수준 교육 이수자
○ 경력 : 고객센터 관리 및 CS 기획 운영 경험 3~5년 이상, 유관업무 경험 5년 이상
○ 역량/지식/자격증
   -  고객센터 관리 운영 역량, CS 마인드 기반 
○ 우대사항
    - 고객서비스/ 고객센터 관리 관련 경험자, 상담 톡 등 플랫폼 구축 경험자 우대  
○ Target Band (연령)
    - 대리/과장 (30세~38세)
○ Target 회사 : Live 홈쇼핑

[전형절차]
서류전형 - 컨설턴트 인터뷰 - 기업 면접 (인성검사 / 1/2차)

[제출서류]
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 포함)

[직무분야]
콜센터 기획

[경력년수]
고객센터 관리 및 CS 기획 운영 경험 3~5년 이상, 유관업무 경험 5년 이상

[기본연봉]
내규 및 협의

[참고사항]
없음

[지원방법]
하단의 회원 온라인지원 혹은 ym@cnscout.co.kr 로 이력서를 보내 주시면 검토 후 헤드헌팅을 진행하여 드리겠습니다. 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직급/직책:대리/과장
근무지:서울 마포구
담당자 담당컨설턴트: 커리어앤스카우트 컨설턴트
연락처: 02-784-0406 /
이메일: ym@cnscout.co.kr
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구글플러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