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회원
대기업 홈쇼핑(T커머스) 고객센터 기획/ 운영 채용 건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대기업 홈쇼핑 플랫폼 업계 1위 |
업무내용 / 자격요건 |
[담당업무] ○ 수행업무 : 고객센터 기획/ 운영, 상담 대체 플랫폼 기획/운영 - 고객센터 계약/ 평가/ 인력 운영/ 평가 기획 관리 - 고객상담 효율화 달성을 위한 시스템 개선 요구사항 도출 - ARS 자동주문, 상담사 연결 ARS 서비스 기획 - ARS 콜 통계 구축, 상담 톡 등 Tech 기반 상담 대체 플랫폼/ 프로세스 구축 및 운영 관리 [자격요건] ○ 학력 :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수준 교육 이수자 ○ 경력 : 고객센터 관리 및 CS 기획 운영 경험 3~5년 이상, 유관업무 경험 5년 이상 ○ 역량/지식/자격증 - 고객센터 관리 운영 역량, CS 마인드 기반 ○ 우대사항 - 고객서비스/ 고객센터 관리 관련 경험자, 상담 톡 등 플랫폼 구축 경험자 우대 ○ Target Band (연령) - 대리/과장 (30세~38세) ○ Target 회사 : Live 홈쇼핑 [전형절차] 서류전형 - 컨설턴트 인터뷰 - 기업 면접 (인성검사 / 1/2차) [제출서류] 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 포함) [직무분야] 콜센터 기획 [경력년수] 고객센터 관리 및 CS 기획 운영 경험 3~5년 이상, 유관업무 경험 5년 이상 [기본연봉] 내규 및 협의 [참고사항] 없음 [지원방법] 하단의 회원 온라인지원 혹은 ym@cnscout.co.kr 로 이력서를 보내 주시면 검토 후 헤드헌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 |
기타사항 |
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대리/과장 근무지:서울 마포구 |
담당자 |
담당컨설턴트: 커리어앤스카우트 컨설턴트 연락처: 02-784-0406 / 이메일: ym@cnscout.co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