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인회원
(대기업 관계사) 독일근무 IT Helpdesk 경력직 (급) (지원마감) | |
---|---|
회사소개 | 국내유망 중소기업 |
업무내용 / 자격요건 |
[담당업무] 독일근무 IT Helpdesk 근무지 : 프랑크푸르트 (독일에 기아자동차 판매법인이 있는 헤드쿼터 사옥에서 근무 전화/메일/리모트로도 업무를 하긴 하지만 판매 법인 사옥에서 근무하므로 독일현지인들과 잦은 업무 커뮤니케이션 발생) [자격요건] 독일근무 장기근속 가능자. 경력 3~5년차 영어능통자 (모든 업무 영어로 진행) [전형절차] 서류전형 - 컨설턴트 인터뷰 - 기업체 면접 [제출서류] 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 포함) [직무분야] 독일 IT Helpdesk [경력년수] 3~5년차 [기본연봉] 세전 42,000유로 (정규직 기준 독일세법에 따라 세액공제) [참고사항] - 솔로몬 유럽법인 정규직으로 고용계약함. - 세금은 독일세법에 준하여 공제후 지급 [지원방법] 하단의 회원 온라인지원 혹은 kz@cnscout.co.kr 로 이력서를 보내 주시면 검토 후 헤드헌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 |
기타사항 |
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영어 직급/직책:협의 근무지:독일 프랑크푸르트 |
담당자 |
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 연락처: 010-7443-7897 / 이메일: kz@cnscout.co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