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For Candidates
  • 채용정보 전체검색

채용정보 전체검색

(대기업 관계사) 독일근무 IT Helpdesk 경력직 (급)
회사소개 국내유망 중소기업
업무내용 / 자격요건 [담당업무]
독일근무 IT Helpdesk 
근무지 : 프랑크푸르트 
(독일에 기아자동차 판매법인이 있는 헤드쿼터 사옥에서 근무
 전화/메일/리모트로도 업무를 하긴 하지만 판매 법인 사옥에서 근무하므로 독일현지인들과 잦은 업무 커뮤니케이션 발생)


[자격요건]
독일근무 장기근속 가능자.
경력 3~5년차
영어능통자 (모든 업무 영어로 진행)
        
[전형절차]
서류전형 - 컨설턴트 인터뷰 - 기업체 면접

[제출서류]
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 포함)

[직무분야]
독일  IT Helpdesk

[경력년수]
3~5년차

[기본연봉]
세전 42,000유로 (정규직 기준 독일세법에 따라 세액공제)

[참고사항]
- 솔로몬 유럽법인 정규직으로 고용계약함.
- 세금은 독일세법에 준하여 공제후 지급

[지원방법]
하단의 회원 온라인지원 혹은 kz@cnscout.co.kr 로 이력서를 보내 주시면 검토 후 헤드헌팅을 진행하여 드리겠습니다. 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영어
직급/직책:협의
근무지:독일 프랑크푸르트
담당자 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
연락처: 010-7443-7897 /
이메일: kz@cnscout.co.kr